• 구매대행
구매대행이란?
고객님께서 구매하시려는 해외제품을 "신청서작성" 에서 구매요청하시면, 견적완료 및 입금확인후, 해외쇼핑몰에서 구매를 대행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비아이엘코리아는 배송대행을 신청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구매대행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수수료 제외 - 구매대행과 배송대행의 차이점 참조)
따라서 Tax, Shipping Fee 등을 포함한 최종 물건가격만 1차로 지불하여주시면, 2차로 물건을 한국으로 보내기 위한 배송비가 배송요율표와 동일한 기준으로 청구됩니다.
구매대행 절차
1. 해외사이트에서 구매하기 원하는 상품을 "신청서작성" 에서 구매요청합니다.
2. 견적이 완료되면,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견적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3. 구매대행 신청내역에서 총금액(견적)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구매의사가 있으시다면 구매비 결제 버튼을 클릭하여 예치금, 페이팔,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합니다.
4. 입금확인 또는 결제가 완료되면, 구매대행이 진행됩니다.
5. 주문완료 후, 상품이 미국 물류센타에 도착되며, 제품이상유무 확인 후, 한국으로 출고합니다.
    한국으로 출고 시, 문자 메시지("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제품이 미국에서 출고되었습니다")가 발송됩니다.
6. 이후, 미국출발 -> 인천공항도착 ->세관통관 -> 국내배송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7. 구매대행 견적시 해당 제품 총 가격에 구매대행 수수료(15%)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관부가세는 관세청에서 연락이 오면 따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8 .구매대행 진행후 제품 분실, 파손, 오배송이 아닌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이나 반품을 신청하실 경우 Restocking Fee 및 구매대행 반품 수수료가 총 제품가에 15%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구매전 꼭! 확인하시고 필요한 제품구매 견적 신청 후 결제를 하셔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게 진행 부탁드립니다. ​
9. 모든 구매대행 제품은 무검수로 진행을 하셔도 기본검수, 사진 검수를 무료로 진행해 드립니다. 사진검수는 실시간 카톡이나 이메일로 전송드리며 제품 확인이 진행된 뒤 국제배송을 진행해 드립니다. 국제배송 후 제품 수령시 박스에 이상이 없는 제품에 한해 파손, 누락, 오배송 제품에 대해 비아이엘에서는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수령시 박스에 유관상 눈에 띄는 파손이 발생하였으면 수취거부를 진행하셔야만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파손제품이나 누락제품을 수령하시면 해당 관련 서비스 (판매처 전화 진행 및 반품 진행)은 비아이엘에서 서비스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입금확인과 출금안내
입금은 구매요청 하신 당시의 환율을 기준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구매요청후 바로 입금(최소 3일이내)해주셔야 합니다.
구매대행의 예치금 출금은 2번 이루어 집니다.
1차 출금은 구매신청완료 후 구매상품에 대한 결제이고, 2차 출금은 구매대행 상품이 미국센터 입고 후 국제배송비 결제입니다.
이와 같이 두차례에 걸쳐 출금이 되는 이유는 국제배송시 상품에 대한 운임산정시 항공사정책에 따라 실무게/부피무게가 구분되어 적용되기 때문에 배송직전 정확한 측정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 구매대행 상품이 미국센터 입고 후 입금 된 배송비와 실무게가 상이할 때
   - 배송비가 남을 경우 : 재적립
   - 배송비가 모자른 경우 : 추가입금 요망

그러므로 구매대행 신청 시 예상무게를 넉넉하게 입력하시면 추가 입금의 번거로움을 더실 수 있으시고 미국센터 입고 후 조금 더 빠른 출고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거래거부
게시판, 카톡, 플친 및 전화 문의시 욕설, 반말, 인격적 모독 등 적정선을 넘는 클레임을 하실 경우
비아이엘닷컴은 그 어떤 종류의 거래거부를 (예: 제품 누락, 분실, 국제배송 확인 및 국내배송 확인, 입고확인, 및 출고 확인 등등) 할 수 밖에 없음을 양해부탁드립니다.
그에따른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리며 본 거래는 상호간의 신뢰 및 존중에서 시작되는 거래이므로 적정선을 넘는 발언들은 경고 조치 후 바로 거래거부로 진행을 되는점 확인 후 양해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