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제목 [공지]배대지이전관련 보상 공지

 

 

비아이엘 대표 김현웅입니다.

우선 이번에 배대지 이전으로 인해 불편을 겪은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좀 더 빠른 서비스(대한항공 증편)와 현대화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하기위해 시도한 배대지 이전이었지만 시스템 매칭에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하여 일일이 수작업으로 하다보니 서너배의 시간이 들어서 계속 적체가 되어 큰 혼란이 오게 되었습니다. 
모든 게 사전에 완벽하게 준비하지 못한 저의 불찰입니다. 관련된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현재 미국 창고에서는 주말 밤낮없이 일하고 있습니다만 고객들 입장에서는 결과가 느리니 답답할 수 밖에는 없을 겁니다. 그래서 더 죄송하고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지금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완료가 이번주내로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에 따라 다음 주 부터는 거의 정상화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하지만 그동안 너무 늦어졌고 아직도 물건을 기다리시는 분들께 다음과 같이 물건 및 배송비 보상처리 해드릴 예정입니다. 
원하시는 내용 1:1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그대로 보상토록 하겠습니다.

 

1.   물건값 보상: 입고 후 10일 이상 지체 후 미배송할 경우(공휴일/주말 제외, 개인사서함 미기재 제외)
2.   배송비 무료: 입고 후 10일 이상 대기 후 배송받을 경우(공휴일/주말 제외, 개인사서함 미기재 제외) 

 

 
그리고 CS에 대해서는 한국의 CS 직원이 일부 강성 고객분들과의 통화에서 심한 욕설과 인격침해성 공격으로 인해 정신적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 전화응대를 받지 못하여 부득이 게시판만 대응하게 되었습니다. 
아무튼 전화응대 제대로 못 한 것도 매우 죄송스럽습니다. 
이것도 다음주 정상화를 목표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쪼록 이런 것들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고 다음 주 부터는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고 더욱더 빠르고 친절하고 인간미 있는 비아이엘 코리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아이엘 김현웅 올림